Saturday, August 6, 2016

트레이딩 데스크 온라인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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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dTheatre의 DSP는 게시자의 미디어 판매를 개발하고 확장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합 파트너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마케팅 서비스를 구축하거나 우리의 플랫폼 API는 웹 사이트의 수백만, 빅 데이터 할 수있는 스토리지, 최적화 알고리즘, 보고의 광고 인벤토리에 액세스하기 위해 가야 할 필요가 무엇을 제공하는 기존 시스템과 디지털 마케팅 기능을 통합하기 위해 찾고 계십니까 그리고 더. WPP의 대규모 광고 거래 데스크의 CEO는 Xaxis에서 (이것은 무역 책상 아니다 첫째까지) Xaxis에서 세계 최대의 광고 대행사 들고 그룹 WPP 내에서, 그가에 투영되면, 프로그램 미디어 플랫폼 그의 회사에 대한 3 가장 큰 신화를 설명 광고에서 950,000,000 40 시장에서 올해 지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무엇인지, 그것이 무엇을하고, 무엇을 원하는 것은 미래에있을하는 방법에 대한 큰 오해의 수는 여전히 존재하고있는 부문은 2011 년에 형성되었다, 그러나 CEO 브라이언 덜 비즈니스 내부자 말했다. 우리의 전화 토론의 과정 동안, 그는 그 신화의 몇 가지를 불식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신화 1 : 대행사 거래 데스크 : Xaxis에서이 기관 거래 데스크 Xaxis에서이 무엇인지 광고 산업 내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물어, 그들은 아마 응답 할 것이다있다. 즉, 고객과 별도의 기관 프로그램 (또는 자동) 광고 구매를 관리 WPP 내에서 중앙 집중식 작업입니다. 업계 내 다른 예로는 수요 플랫폼에서 옴니 콤의 Accuen 및 퍼블리 VivaKi 잠재 고객을 포함한다. 그러나 하급는 Xaxis에서이 미디어 회사의 더 말한다. 우리는 무역 책상 없습니다. 트레이딩 데스크는 기관은 그 개시되어 제공하고, 모든 프로그램 미디어에 대한 필터 역할을하는 서비스입니다. 나는 광고주를 해요, 내가 프로그래밍 10 만 달러를 지출, 난 DSP (수요 측 플랫폼)를 사용 재고 및 데이터 서비스하는 것처럼, 그 천만에 저를 조언 무역 책상에 의존하는 것이다. Xaxis에서 여전히 일부 클라이언트에 대한 어느 정도 그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레서는 미디어 계획에 가서 실제 광고 항목을 구축하려고했다. 예를 들어, 최근에 광고를 동기화하는 광고주가 TV에 같은 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모바일 장치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Xaxis에서 동기화라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신화 2 : Xaxis에서 종종 식으로 가격 광고주의 제품에 대해 업계에서 열이 많이 걸리는 클라이언트가 Xaxis에서 지불하고 약 투명하지 않다. x 축이 t은 마케팅 비용의 비율이 광고 공간, 인적 자원, 데이터, 기술쪽으로 갔다 비율을 구입에 가서 무엇을 중단 아무튼. 퍼블리 VivaKi AOD, 다른 한편으로는, 상인이 그들에게 요구하는 경우는이 수치를 탈출 않음을 주장하고있다. 레서는 Xaxis에서 우리가하는 일에 매우 좋기 때문에 Xaxis에서이 문제에 대한 비판의 과도한 양의 끝에 생각한다. 우리는 다른 어떤 기관보다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그래서 우리가 퍼블리 AOD와 비교 될 때, 그 오렌지에 사과처럼이야. 즉, 그들은 타사 기술에만 의존, 그들은 더 내부 기술이없는, 무역 책상이야. 그들은 우리가하는 방법을 무역 t을 돈 때문에 그들은 자신의 인벤토리의 비용을 표면 드리겠습니다. 나는 결과로, 그들은 t 거의만큼 우리가 같이 제공 돈 생각, 덜했다. x 축 어려운 분해 할 수 약소라고하는, 예를 들어, 작년의 데이터 관리 플랫폼 (DMP) 터빈 건물 25 만 달러를 투자하는 투자 클라이언트에 의해 클라이언트가. 또한, Xaxis에서는 덜 말한다는 Xaxis에서이 때문에 경쟁 가격의 종류보다 규모 (그것이 작동 광고주의 수)의 더 나은 거래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그 가격을 노출에서 자신의 회사를 비활성화, 게시자 큰 무역 협정을 협상 수도 얻을 수. 그리고 하급은, 모델을 이해하고 그 모델에 가입하고 언제든지 탈퇴 할 수 있습니다와 함께 작동하는 모든 광고주 말했다. 신화 3 : Xaxis에서이 Sailthru Xaxis에서 자신의 회사에 대한 3 가장 큰 신화를 설명 WPP의 대규모 광고 거래 데스크의 CEO에 의해 구동 당신을 위해 추천 그냥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회사 (그렇지 무역 책상의 첫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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