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2, 2016

온라인 거래 과정 캐나다






+

온라인 거래 과정 승자는 당신은 내가 주식을 구입했다. 더 큰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그는 캐나다에서 지금 소멸이야, 하지만 미국에서 건재) 전자 무역 아기 같은 느낌. 나는 우유 나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의 (OTA) 전문 상인 1 부 과정에서 23.09로 나스닥에 인텔 10 주식을 구입 한 내 턱을 아래로 드리블이 있습니까. 우리의 발을 젖지하기 위해, 우리는, 대부분이었다 느린 이삿짐으로 분류 된 10 대형 캡 주식으로 거래를 연습했다. 게다가, 이 시장이 많은 일을하지 옆으로 가고 있었다 일이었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 플랫폼과 사용 방법의 모든 기능을 알아야합니다. 이 연습하기에 좋은 날이다. 과정의 세 번째 날에, 참석자들은 (그 가치가 올라갈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장기적 위해에 매달려의 목적으로 주식을 사는) 구매 연습 및 판매 매수 포지션을 모두 라이브 시장 거래를 얻을 짧은 위치는 (당신이 t이가 잘하면 이익에, 나중에 다시 구입 마진 수행이 돈 주식을 판매), 및 손절매 주문을 설정. 기사 선언 좋아, 시간 아래 계속 : 나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의 손님이었다. 그들은 무료로, 2,500 가치 나 코스에 참석할 수있었습니다. 온라인 투자와 온라인 거래의 비트에 대해 쓰고 3 년 후, 나는 독자가 프로 상인 코스의 가르침을 알고 호기심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실, 나는 나 자신을 초대. 여기에 기본 전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거래는 가르침을 따라서 학습 할 수있는 기술이다. 네, 어떤 사람들은 세계 시장에서 더 많은 배경을 가지고있다. 네, 어떤 사람들은 빠른 학습자입니다. 네, 어떤 사람들은 그들에게 가장자리를주고, 이에 대한 요령이있다. 온라인 거래는 간단하지만 쉽게 아니다, 론 드 Appolonia,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의 토론토 사무실의 제너럴 매니저는 말했다. 기사 쉽게 있었다면, 내 요트에서 당신을 흔들며 것하고 다시 요트에서 흔들며 할 거라고 아래 계속, 그는 조소를 섞어 말했다. 당신이 어떤 직업에 대한 교사, 엔지니어, 의사, 기계공, 전기되는 것을 전제로 동의 또는 배관공하지만 당신은 왜 동일한 논리 온라인 거래의 진실을 t 같으면, 교육과 훈련을 필요로 지점에는 케이스 : 우리의 클래스는 없었다 24 (세 여성 포함) 학생, 그 중 여섯은 다시 복용 한 클래스를. 모든 사람은 전자 신호로부터 데이터 피드와 완전한 자신의 거래 스테이션을 가져옵니다. 또한,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무료로, 세계 어느 곳에서, 학생들이 수업 중 하나를 다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부문과 주식 활동이 현실적인 입구와 출구 지점을 선택하고 시장 결정자의 동작 인식하고, 예상 식별 및 모멘텀을 활용하여 일반 시장의 상관 관계를 위험 관리 등 중요한 거래 기술을 포함한다. 이 과정은 그것이처럼 말하는 아주 좋은 일을한다. 과장의 부족은 사람들의 현금 계정 및 RRSPs에 대해 이야기 다시 좋은 일이있다. 슬픈 진실은이 산업은 온라인 거래에서 무거운를 취할 것을 약속 공급 업체의 전체 점이다 : 여기에 우리의 쉬운 추적, 3 단계 공식 S 또는 여기 당신을 위해 거래 우리의 소프트웨어를이야. 항상 기억 : 진실한 너무 좋은 보인다면, 아마이다. 가장 좋은 상인은 65 퍼센트의 평균을 가지고 레흐만 몰 디나, 오타 강사와 12 년 무역 베테랑 말한다. 모든 거래에 앞서 나올 것을 기대하는 것은 단순히 비현실적이다. 온라인 거래의 번호를 하나의 원칙은 리스크 관리입니다 : 당신이 무엇을 유지합니다. 당신이 배울 동안 온라인 거래에서 성공의 두 번째 원칙은 큰 손실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몰 디나는 말한다. 내가 인텔의 재고와 함께 할 않았다 어떻게 최대 75 센트 하루를 마쳤다. 물론, 나는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개요이 과정은 주식 시장에 투자의 상세한 개요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시장이 기술과 기본적 분석을 통해 주식을 평가하는 방법과 개인 자산 믹스 프로파일을 작성하는 방법, 작동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또한 자연과 전체 투자의 제품 범위의 유형 및 각과 관련된 위험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이러한 뮤추얼 펀드, ETF의 S, 주식과 채권 등의 제품은 자세히 설명한다. 이 과정은 개인 투자 전략 및 계획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마무리합니다. 이 과정은 실제적인 활동에 대한 이론과 손을 모두 다룰 것입니다. 각 학생은 모델 포트폴리오를 작성하고 시뮬레이션 선택된 거래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이 과정은 원하는 경우 자신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어 할, 또는 금융 고문과 효과적인 관계를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도구와 지식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입학 요건 학생들은 강한 영어 실력이 있어야합니다. 기본적인 회계 원칙과 학년 XII 영어와 수학의 완성에 익숙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필터 클래스 : 클래스 온라인 대응 하이브리드 가용성 참고 : 모든 프로그램 교육 과정 요구 사항을보기 위해 위의 필터 (들)를 제거합니다. 상인 상인 교육 코스 (TTC)는 전자 주식 거래의 속도감, 흥미 진진한 세계를 가입하도록 준비하는 상인 교육 과정 (TTC) 경력을 준비합니다. CSI에 독점, 이 과정은 TSX, TSX 벤처 거래소, 대체 거래 시스템 (ATS)과 캐나다 무역 및 견적 시스템 (CNQ)에서 거래 할 자격. 캐나다 교환 만나 IIROC 능력 요구 사항에 대한 전시회 법적으로 당신의 경력 CE 크레딧을 창출 딜러 회원의 거래 책상에 위치 해 자격이 캐나다 사전에서 딜러 회원을 대신하여 거래는에 등록하기를 등록하십시오해야 CE 전문 개발의 30 시간을 충족 TTC에 당신이있는 경우 : 능력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하는 IIROC 회원사 직원이 캐나다에서 딜러 회원을 대신하여 거래 할 수 있습니다. IIROC을 감독 준수의 개별 상인을 등록했다. 다시 사무실에서 개인 (처리 / 화해 거래) 교환 규칙과 관행에 대한 이해를 원하는 역할. 고문 또는 규칙 및 교환의 작동 방식의 관행에 대해 학습에 관심이있는 전문가 (분석가, 기업 금융 전문가 등). 주식 거래 및 판매에 인증서를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스는 다음과 같은 자격 증명에 이르게 :




No comments:

Post a Comment